image_ceo.jpg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주식회사

CEO / 강형규

 

안녕하십니까,

먼저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독일 브라운슈바이크에 본사를 둔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AG’의 자회사로서, 2010년 7월 한국에 설립되어 2011년부터 한국에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 폭스바겐그룹의 공식 금융 법인 입니다.

‘이동성의 열쇠 (The Key to Mobility)’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한국 고객 분들께서 폭스바겐 그룹 산하의 다양한 브랜드, 폭스바겐, 아우디, MAN, 람보르기니, 벤틀리, 두카티 차량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하고 합리적인 금융 상품 및 가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한국신용평가 신용평점 A+(2017년 기준)로 업계 최고 수준의 신용평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러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금융조건을 제시하며 고객 여러분에게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는 시대와 고객님의 요구에 맞추어 고객편의성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 디지털 채널 서비스 강화 및 다양한 신규 서비스 개발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저희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에 아낌없는 격려와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강형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