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laints Procedure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주식회사의 민원절차 안내입니다.
고객님의 불편내용, 건의사항 등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있으시면 절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51, 교원내외빌딩 13층 (04539)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고객상담실
* 민원접수양식을 출력하여 팩스 또는 우편으로 접수 (성명, 주소, 연락처 등 필수정보 기재)
소요되는 기간은 처리 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
고객센터, 문서, 팩스, 전자문서, 홈페이지, 외부기관
민원인에게 접수 사실 통지 / 민원담당자 안내
접수내용검토 / 자료분석통한 사실관계 확인
14영업일 내 처리 / 처리결과 통지 / 전화,우편 등으로 결과 안내
민원예방 활동 / 발생원인분석 / 제도 개선 / 직원 교육
A technical error has occurred. Please try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