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laints Procedure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주식회사의 민원절차
안내입니다.
고객님의 불편내용, 건의사항 등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있으시면 절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 모바일 계약관리 앱 V-click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V-click을 통해 거래 및 납입내역 확인부터 상환스케쥴 조회,
각종 서류발급, 중도상환까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 로고를 클릭하면 각 브랜드의 월별 프로모션 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2-513-3199
(팩스 접수 시, 고객센터로 확인 전화 부탁드립니다.)
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영업일 이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다만,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과 검사,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은 처리 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
고객센터, 문서, 팩스, 전자문서, 홈페이지, 외부기관
민원인에게 접수 사실 통지 / 민원담당자 안내
접수내용검토 / 자료분석통한 사실관계 확인
14영업일 내 처리 / 처리결과 통지 / 전화,우편 등으로 결과 안내
민원예방 활동 / 발생원인분석 / 제도 개선 / 직원 교육
A technical error has occurred. Please try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