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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laints Procedure

민원절차 안내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주식회사의 민원절차 안내입니다.

고객님의 불편내용, 건의사항 등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있으시면 절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민원 접수방법

E-mail 접수       cshelpdesk@vwfs.com
 전화접수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1588-8420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1588-8310
     MAN 파이낸셜 서비스  1899-3490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 1899-5370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 1588-8530
     람보르기니 파이낸셜 서비스 1899-4760
FAX 접수       02-513-3199
      (팩스 접수 시 고객센터(전화접수번호)로 확인 전화 요청 드립니다.)
우편접수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51, 교원내외빌딩 13층 (04539)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고객상담실


      * 민원접수양식을 출력하여 팩스 또는 우편으로 접수
         (성명, 주소, 연락처 등 필수정보 기재)

처리 기간

  • 시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영업일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
  • 다만,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과 검사,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은  처리 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

브랜드 별 고객 상담/문의 전화 안내

구분 전화번호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1588-8420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1588-8310
MAN 파이낸셜 서비스 1899-3490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  1899-5370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 1588-8530
람보르기니 파이낸셜 서비스  1899-4760

민원접수양식

이름 파일
민원신청서 (PDF, 89.0 KB) 다운로드
위임장 (DOCX, 16.0 KB)                                                                  다운로드

민원처리 절차

  1. 고객 불만 접수

    고객센터, 문서, 팩스, 전자문서, 홈페이지, 외부기관

  2. 민원접수 통지

    민원인에게 접수 사실 통지 / 민원담당자 안내

  3. 내용파악 및 사실관계 조사

    접수내용검토 / 자료분석통한 사실관계 확인

  4. 처리

    14영업일 내 처리 / 처리결과 통지 / 전화,우편 등으로 결과 안내

  5. 종결

    민원예방 활동 / 발생원인분석 / 제도 개선 / 직원 교육